▶ 배송 지연 사유
1. 택배사 사정 / 기상이변/ 택배사 물량 급증 등의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인 경우
2. 수취인 배송 정보 불분명 및 상세 주소 미기재로 인한, 택배 회송된 경우
3. 수취인 연락 불분명으로 인한, 배송 보류인 경우
4. 실 거주자와 수취인 불일치로 인한, 택배 회송된 경우
5. 택배사 실수로 인한, 타 주소지로 배송 완료인 경우
6. 배송 완료 상태이나, 실제 이동 상태는 배송 중일 경우
배송 조회 시, 배송완료 상태이나 실제 수령하지 못한 상황은, 위와 같은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배송지 정보 재확인 후, 담당 배송 기사님께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재발송을 희망하시는 경우, 회수 택배비(3,000원) + 재출고 택배비(3,000원)은 고객 선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택배사 실수로 인한 배송 사고는 택배사 측과 직접적인 [택배사 사고처리(보상)]이 가능하오니,
직접 문의 부탁 드리며 원활한 소통이 불가피한 경우, 재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푸드빌런 고객센터 : 1644-03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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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M11시- PM6시 (lunch PM 12:30~PM2:00) / 공휴일,주말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