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 배송 완료로 보이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작성자 푸드빌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4






▶ 배송 지연 사유


1. 택배사 사정 / 기상이변/ 택배사 물량 급증 등의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인 경우

2. 수취인 배송 정보 불분명 및 상세 주소 미기재로 인한, 택배 회송된 경우

3. 수취인 연락 불분명으로 인한, 배송 보류인 경우

4. 실 거주자와 수취인 불일치로 인한, 택배 회송된 경우

5. 택배사 실수로 인한, 타 주소지로 배송 완료인 경우

6. 배송 완료 상태이나, 실제 이동 상태는 배송 중일 경우




배송 조회 시, 배송완료 상태이나 실제 수령하지 못한 상황은, 위와 같은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력하신 배송지 정보 재확인 후, 담당 배송 기사님께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


재발송을 희망하시는 경우, 회수 택배비(3,000원) + 재출고 택배비(3,000원)은 고객 선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택배사 실수로 인한 배송 사고는 택배사 측과 직접적인 [택배사 사고처리(보상)]이 가능하오니,

직접 문의 부탁 드리며 원활한 소통이 불가피한 경우, 재문의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푸드빌런 고객센터 : 1644-0367

※ 푸드빌런 카카오톡 상담 : "푸드빌런"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하기

( AM11시- PM6시 (lunch PM 12:30~PM2:00) / 공휴일,주말 제외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