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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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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자주하는 질문] 상품 불량의 경우, 처리 방안은 무엇인가요?
작성자 푸드빌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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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19









▶푸드빌런_상품 불량 처리 규정






-당사 측 불량 및 하자로 판단되는 경우에만, 불량품으로 판단하여 무상(교환/반품)처리가 진행됩니다.

 (단, 불량으로 확인될 수 있는 상품 사진/동영상 등 첨부 자료 必)




※ 필수 조건


1. 푸드빌런 공식 구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인 경우

2. 상품 수령일로 부터 10일 이내 요청한 주문건인 경우

3. 주문 정보( 주문번호/ 판매처/ 수령인/ 수령인연락처 등)이 정확히 확인되는 경우

4. 구매자의 잘못된 복용 및 사용, 개개인의 불찰로 인한 발생 원인을 제외한 경우




※ 푸드빌런_불량 교환/환불 사항


1. 상품의 불량 및 하자로 판단되는 경우라도, 초기 배송비(3,000원)은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2. 초기 배송비(3,000원)을 제외한 실 결제액으로 환불 진행되며, 이후 주문건은 정상 복귀/재결제가 불가합니다.

3. 주문건 1개 당,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교환상품을 대상으로 재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4. 구매 상품의 비매/증정품 또한 일반 상품으로 취급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 시 함께 반품 진행해야합니다.

5. 택배 이외의 방문/퀵서비스/기타 운송을 이용한 배송 서비스는 불가합니다.

6. 푸드빌런 공식 구매처가 아닌 허가받지 않은 부정/무단 판매자에 대한 구매건에 관련하여 교환/반품 등 서비스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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