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 교환/반품이 불가한 사항은 무엇인가요?
작성자 푸드빌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7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1. 잘못된 보관 방법이나 구매자의 불찰로 인해 발생된 하자 및 불량 등으로 변질 된 경우

2. 푸드빌런 공식 구매처가 아닌 허가받지 않은 부정/무단 판매자에 대한 구매건의 경우

3. 효과 부족 사유로 신청한 경우

(*각 개인의 신체 특성 및 생활 패턴 등 여러 요인에 따라, 효과는 상이할 수 있으며, 이는 교환/반품의 사유가 불가합니다.)

4. 상품 수령일로부터 10일 이후에 신청한 경우

5. 부작용 발생 시, 푸드빌런 상품으로 인한 증상 발생의 전문의/의사 소견이 없는 경우

6. 판매상품이 아닌 비매/당첨품만 교환/반품 신청한 경우


7. 주문건 1개 당, 교환은 1회만 가능하며, 교환상품을 대상으로 재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8. 이벤트 성 주문건의 경우, 이벤트 종료 이후,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푸드빌런의 경우,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사실 기반으로

교환/반품 절차가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 



※ 푸드빌런 고객센터 : 1644-0367

※ 푸드빌런 카카오톡 상담 : "푸드빌런"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하기

( AM11시- PM6시 (lunch PM 12:30~PM2:00) / 공휴일,주말 제외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