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하는 질문]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작성자 푸드빌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8-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59





회원 탈퇴_필독 사항




* 푸드빌런 로그인 > MY PAGE > 회원 정보 > 페이지 하단 "회원 탈퇴" 클릭



1. 해당 로그인 정보, 당사자가 직접 진행해야 합니다.(비밀번호 확인)

2. 주문 정보/쿠폰/적립금/회원 정보 등 관련 내용은 모두 삭제되며, 복구 불가합니다.

3. 즉시 탈퇴 처리는 가능하나, 회원 정보의 영구 삭제는 약 14일 내 처리됩니다.

(배송 중인 상품이 있는 경우, 분쟁의 소지로 인한 주문서 확인 필요 등)


탈퇴는 호스팅사의 정책상 PC에서만 가능하며, 개인 정보, 당사자가 직접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에 맞서, 당사 측에선 직접적인 가입/탈퇴 절차는 대리 진행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재 가입을 원하실 경우, 기존 회원가입 방식과 중복되지 않는 방식으로 재가입 해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카카오 탈퇴 시, 재 가입 X, 기존 아이디 사용 X)











자세한 사항 및 상담은 아래 고객센터/상담 이용 부탁드립니다.



※ 푸드빌런 고객센터 : 1644-0367

※ 푸드빌런 카카오톡 상담 : "푸드빌런"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하기

( AM11시- PM6시 (lunch PM 12:30~PM2:00) / 공휴일,주말 제외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