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푸드빌런입나다.
고객님! 우선 오배송으로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주문내역 확인 시, 주문서 및 출고서는 문제됨이 없어보이나, 실출고과정 중 패킹오류가 있던것으로 확인됩니다.
실질적으로 구매하신 [딜리어트 쉐이크] 2주분에 관련해서는, 금일 기존 주소지대로 재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빠른 배송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오배송 상품은 푸드빌런 측에서, [회수 요청]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수기사님께서는 영업일기준 약 2-3일이내 기존 주소지로 방문 예정입니다.
너무 불편하시겠지만, 반품 상품 재포장 후, 택배박스 겉면에 "반품" 메모 부탁드리며 원활한 회수를 위해 문앞에 보관부탁드립니다.
푸드빌런을 믿고 구매해주신만큼, 보답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재차, 해당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패킹 프로세스 수정 및 조치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지금과같이 문의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푸드빌런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Original Message ]
난 쉐이크를 시켰는데 딜리톡을 보냈어요.
왜 나에게 이런 귀찮은 일을 하게 하나요?
최대한 제가 귀찮지않게 일처리 똑바로 해주세요
짜증납니다.
빨리 처리해주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